포켓몬고 박사에게 보낸다 한번에 하기

Posted by 박리뷰
2017. 2. 7.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플레이중 포켓몬 박스가 꽉차 더 이상 포켓몬을 잡을 수 없을 경우에 필요없는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내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을 일일이 하나하나 박사에게 보내는 것이 아닌, 한번에 손쉽게 박사에게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포켓몬고 박사에게 보낸다 한번에 하는 방법



포켓몬고를 열심히 플레이 하다보면 포켓몬 박스 250개가 꽉차 더 이상 포켓몬을 잡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중복되는 포켓몬이나 좋지 않은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내, 강화나 진화시에 필요한 사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내는 방법은 포켓몬 박스에서 박사에게 보낼 포켓몬을 선택한 후 화면 오른쪽 하단의 메뉴바를 눌러줍니다.



메뉴바를 누르면 '즐겨찾기', '포켓몬을 조사한다', '박사에게 보낸다'를 확인 할 수 있는데, `박사에게 보낸다`를 클릭 합니다.



박사에게 포켓몬을 보내면 해당 포켓몬은 되돌릴 수 없고, 자신의 몸을 희생하여 사탕 1개로 돌아옵니다. 만약,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낼때 일일이 하나하나 클릭해서 보내려면 엄청난 인내심과 깊은 빡침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여기서!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낼때 아주 쉽게 한번에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포켓몬 박스에서 포켓몬을 바로 선택하지 말고, 1~2초정도 포켓몬을 누르고 있으면 `박사에게 보낸다` 다중 선택 모드로 바뀝니다. 



다중 선택 모드에서 박사에게 보낼 포켓몬들을 선택하고 화면 하단의 `박사에게 보낸다를` 클릭하면 필요없는 포켓몬들을 아주 손쉽게 박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포켓몬을 박사에게 많이 보냈더니 사탕도 종류별로 많이 주네요. ㅎ.ㅎ



※ 참고로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는 숍에서 200코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박사에게 보낸다 한번에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