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부산 포켓스탑 많은곳

Posted by 박리뷰
2017. 2. 6.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부산 포켓스탑 많은곳 알아보기


포켓몬고 플레이 중 몬스터볼이 없을 경우에는 포켓스탑을 방문하여 몬스터볼과 아이템들을 손쉽게 얻을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에서 포켓스탑이 많이 밀집된 곳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켓몬고 부산 포켓스탑 많은곳 추천



1. 부산시민공원
부산 포켓몬고 성지로 제가 자주 애용하는 곳인데요. 포켓스탑도 엄청나게 많고, 가벼운 산책과 운동도 할 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2. UN기념공원
UN기념공원 근방으로 포켓스탑이 상당히 밀집되어 있습니다. UN기념공원은 한국전쟁으로 인해 목숨을 잃은 유엔군 장병들이 잠들어 있는 곳이니만큼 방문시에는 정숙을 유지하는 등의 참배시 준수사항을 꼭 지켜야 합니다.   


3. 서면 번화가(서면역 근처)
서면 번화가 쪽에도 포켓스탑이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서면은 길거리에 사람들이 많으니, 안전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4. 부산민주공원
민주공원에도 부산시민공원정도까지는 아니지만 포켓스탑이 꽤 많이 있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산책겸 방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5.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 주위와 호텔 등에 포켓스탑이 많이 있는데요. 포켓스탑들의 거리는 조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6.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에는 포켓스탑이 모래사장을 따라 일렬로 연결되어 있어, 해안가 산책을 하면서 포켓몬고를 즐기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7. APEC 나루공원/센텀시티, 벡스코
APEC 나루공원에서 센텀시티, 벡스코까지 포켓스탑이 엄청나게 많은데요. 전부다 돌기에는 거리가 상당히 머니, APEC 나루공원에서 센텀시티, 벡스코까지 천천히 이동하시거나 따로따로 한군데씩만 도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_^


이상으로 포켓몬고 부산 포켓스탑 많은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