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몬스터볼 얻는법 완벽정리

Posted by 박리뷰
2017. 2. 1. 11:51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몬스터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정신없이 포켓몬을 잡다보면 몬스터볼이 부족해 좋은 포켓몬을 놓치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 필수 아이템인 몬스터볼 얻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포켓몬고 몬스터볼 얻는법



▶ 첫번째, 포켓스탑 이용하기

포켓몬고 몬스터볼 얻을때 가장 쉽고 대중적인 방법은 포켓스탑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게임화면을 보시면 파란색의 표시가 보이는데요. 저것이 바로 몬스터볼과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포켓스탑입니다. 



포켓스탑에 가까이 접근하게 되면 파란색 동그란 메달 모양으로 변하는데 이때 포켓스탑을 클릭 해야 됩니다.



포켓스탑을 클릭하게 되면 동그란 사진이 뜨는데 이것을 한쪽 방향으로 돌리게 되면 몬스터볼과 여러가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포켓스탑을 클릭 후 꼭 한쪽 방향으로 돌려줘야지만 몬스터볼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 팁을 드리자면 아이템이 나왔을때 아이템을 하나하나 클릭해서 먹을 수도 있지만 x표시를 눌러도 해당 아이템은 자동으로 습득이 됩니다.



사용이 완료된 포켓스탑은 보라색으로 표시가 되며, 5분마다 리셋이 되기 때문에 5분후에 같은 포켓스탑에서 다시 몬스터볼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사용이 가능한 포켓스탑은 파란색, 사용이 완료된 포켓스탑은 보라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 두번째, 레벨업 하기

포켓몬고 몬스터볼 얻는 두번째 방법은 바로 레벨업을 하는 것인데요.


레벨업을 할때마다 보상 아이템이 다르지만 몬스터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6에서 7레벨이 되니 몬스터볼 15개와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세번째, 현질하기

포켓몬고 몬스터볼 얻는 최후의 방법은 바로 현질하기 입니다. 더이상 몬스터볼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때만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자주 사용하게 되면 가벼워지는 지갑과 불어나는 카드값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몬스터볼 20개는 100코인, 100개는 460코인, 200개는 800코인으로 살 수 있으며, 여기서 코인은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0코인은 1,100원, 500코인은 5,500원, 가장 많은 14,500코인은 11만원입니다.  



ps. 포켓몬고 몬스터볼이 없을때는 부지런히 포켓스탑을 도는 방법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때문에 걷기 운동도 하고, 완전 일석이조 개이득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몬스터볼 얻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