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gps 조작 소프트밴 푸는법과 피하는법

Posted by 박리뷰
2017. 2. 2. 11:33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gps 조작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소프트밴을 당할 수도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 gps 조작 소프트밴 증상과 푸는법, 피하는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켓몬고 소프트밴이란? 

포켓몬고 게임 플레이 시 비정상적인 gps의 이동이 감지될 경우 걸리는 현상으로, 보통 gps 조작으로 게임을 플레이 시 소프트밴을 당할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gps 조작 소프트밴 증상



1. 포켓몬에게 몬스터볼을 던지면 몬스터볼에 한번 갇혔다가 바로 빠져나와서 도망갑니다.


2. 포켓스탑이 보이긴 하지만 포켓스탑을 돌려도 아이템이 나오지 않습니다.




포켓몬고 gps 조작 소프트밴 푸는법



▶ 첫번째, 포켓스탑 40회 정도 돌리기

1. 포켓스탑을 클릭하고 포켓스탑의 사진을 돌립니다. 


2. 포켓스탑 사진을 돌린 후 화면 하단의 x를 눌러 빠져 나갑니다.


3. 하나의 포켓스탑에서 1번과 2번을 40회 정도 반복합니다. 즉, 포켓스탑 클릭 -> 포켓스탑 사진 돌리기 -> x를 눌러 나가기를 40회 정도 반복하면 소프트밴이 풀립니다.



▶ 두번째, 체육관전 진행

포켓스탑 40회 돌리기로 소프트밴이 풀리지 않을 경우 체육관대전을 진행하면 소프트밴이 풀리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 세번째, 새로운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원래계정으로 다시 로그인

포켓몬고 새로운 계정으로 로그인 -> 포켓몬고 어플 삭제 -> 포켓몬고 어플 재설치 후 원래계정으로 다시 로그인 하거나 포켓몬고 새로운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포켓몬을 한마리 포획한 후 원래계정으로 다시 로그인을 하는 경우 소프트밴이 풀린다고 합니다.



▶ 네번째, 4~6시간 기다리기

소프트밴을 당하고 무작정 4~6시간 정도를 기다리면 소프트밴이 풀린다고 합니다. 




★ 포켓몬고 gps 조작 소프트밴 피하는법(주의사항)



1. gps 위치를 실제로 갈 수 없는 장소로는 설정하지 않기(실제로 갈 수 없는 고가도로 밑이나 강이나 바다 한가운데 피하기)


2. gps 위치 이동 시 한번에 너무 많은 거리를 이동하지 않기


3. gps 조작 위치를 외국으로 설정하지 않기


4. Fly GPS 조이스틱으로 이동을 할 때 될 수 있으면 한장소에서만 조금씩 이동하기


5. 포켓몬고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GPS 조작 어플을 먼저 실행하기(꼭 지켜야 합니다.)


6. 포켓몬고 게임을 종료할 때에는 항상 포켓몬고를 먼저 종료하고 난 후 GPS 조작 어플 종료하기(꼭 지켜야 합니다.)



ps. 개인적으로 포켓몬고를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gps를 조작하지 않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은 플레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구형폰이라 gps 조작이 되지 않아 그러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


이상으로 포켓몬고 gps 조작 소프트밴 푸는법과 피하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