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서울 포켓스탑 많은곳

Posted by 박리뷰
2017. 2. 8.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서울 포켓스탑 많은곳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나라의 중심부 서울에 포켓스탑이 많이 밀집된 곳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켓몬고 서울 포켓스탑 많은곳 추천



1. 보라매공원

보라매공원은 포켓몬고 서울 성지중 하나인데요. 에어파크와 호수근처에 포켓스탑이 밀집되어 있고,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가 잘 나온다고 합니다. 피카츄 없으신 분들은 보라매공원가서 잡으세요~



2. 전쟁기념관

전쟁기념관 안쪽으로 광개토 대왕릉비까지 포켓스탑이 엄청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친구, 가족, 연인들과 함께 기념관 견학도 하고 포켓몬고도 즐기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3. 국립서울현충원

현충원 안쪽으로 포켓스탑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데요. 현충원은 경건한 장소인 만큼 방문시 주의사항을 꼭 지키도록 합시다. 



4.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은 포켓스탑이 군데군데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장소가 꽤 넓으니 무리하게 전체를 이동하지 말고, 포켓스탑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서 계속 도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5. 덕수궁 근처

덕수궁 안쪽으로도 포켓스탑이 많이 배치되어 있는데, 덕수궁 왼쪽 아래의 미술관과 박물관근처에도 포켓스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주말에 나들이 삼아 덕수궁도 구경하고, 덤으로 미술관과 박물관 견학을 하면서, 포켓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것 같습니다.



6.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장충단공원

동국대학교 안쪽으로 포켓스탑이 상당히 밀집되어 있으며, 그 옆의 장춘단 공원쪽에도 포켓스탑이 많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동국대학교와 장충단공원을 같이 돌면 좋을것 같습니다. 



7. 자연생태박물관

자연생태박물관에는 포켓스탑이 동물원에서 무릉도원수목원까지 골고루 배치되어 있습니다.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으니 나들이겸 방문하여 구경도 많이 하시고, 덤으로 포켓스탑까지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 찾는 방법 (포켓몬고 지도) 바로가기

※ 포켓몬고 부산 포켓스탑 많은곳 바로가기


이상으로 포켓몬고 서울 포켓스탑 많은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