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 찾는 방법 (포켓몬고 지도)

Posted by 박리뷰
2017. 2. 4. 12:24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 찾는 방법 (포켓몬고 지도) 알아보기


포켓몬고를 열심히 플레이하다 보면 몬스터볼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몬스터볼은 포켓스탑에서 비교적 쉽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살고 있는 어느 지역에 포켓스탑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지만 알면, 그 지역을 방문해서 몬스터볼을 금방 모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 지도를 이용한 포켓스탑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포켓몬고 지도를 이용한 포켓스탑 위치 찾기



1. 포켓몬고 포켓스탑의 위치는 아래 포켓몬고 지도(http://www2.pokemonsmap.com/map/) 바로가기 링크로 들어가시면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지도 바로가기



2. 포켓몬고 지도의 위치 변경은 화면 마우스 드래그와 휠로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휠을 아래로 돌리면 지도가 축소되니, 처음 화면에서 지도를 축소한 후에 자신이 살고 있는 시나 도를 찾아 마우스로 드래그 하시면 됩니다. 



3. 반대로 마우스 휠을 위로 돌리면 지도가 확대되니, 특정 위치를 지정하고 포켓스탑이 보일 때까지 지도를 확대하시면 됩니다.



4. 그리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서치 기능이 있지만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5. 포켓스탑은 보통 공원이나 번화가, 해수욕장쪽에 많이 밀집되어 있으니, 이러한곳 위주로 포켓스탑을 찾으시면 효과적일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