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위치 실시간 탐색기(PokeTrack) 사용법

Posted by 박리뷰
2017. 2. 5.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위치 실시간 탐색기(PokeTrack) 사용법 알아보기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다보면 희귀포켓몬이나 자신이 한번도 잡지 않은 포켓몬들만 골라서 잡고 싶다고 생각한적이 있으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포켓몬 실시간 탐색기 PokeTrack 어플의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포켓몬 실시간 탐색기 PokeTrack이란?

PokeTrack은 현재 자신의 위치 주변에서 각종 희귀포켓몬이나 원하는 포켓몬들의 출몰 정보와 위치를 실시간으로 탐색해주는 해외 어플입니다.




★ 포켓몬 위치 실시간 탐색기 PokeTrack 설치법(안드로이드 기준)



1. PokeTrack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없기 때문에 https://sites.google.com/site/poketrackapps/ 사이트에서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 PokeTrack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의 바로가기 링크로 사이트에 접속한 후 페이지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만 내리면 그람과 같이 Download 아이콘이 있으니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apk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PokeTrack.apk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합니다.




★ 포켓몬 위치 실시간 탐색기 PokeTrack 사용법



1. 설치한 PokeTrack 어플을 실행하면 제일 처음 스캐너 셋업이란 화면이 뜨는데 확인을 눌러줍니다. (PokeTrack 어플 실행전 핸드폰의 gps가 켜져있어야 포켓몬이 탐지됩니다.)



2. 다음으로 화면 오른쪽 하단의 +버튼을 누른 후 리얼 타임 스캐너 셋업에서 또 확인을 눌러줍니다.



3. 다음 화면에서 i`m not a robot를 체크한 후 제시되는 그림문제를 풀고 continue를 눌러줍니다.



4. successfully 멘트를 확인 후 핸드폰의 취소(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PokeTrack 메인 화면이 보입니다. 메인화면의 지우가 서있는 곳이 현재 자신의 위치이고, 지우의 주위 빨간색 원이 포켓몬 탐지 범위이며, 범위안에 탐지된 포켓몬들이 확인됩니다.



5. PokeTrack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바를 누르면 여러가지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how Pokestops는 포켓스탑을 보이게 하는 옵션

-Show Gyms는 체육관을 보이게 하는 옵션

-Show search location은 자신의 위치를 표시하는 지우를 보이게 하는 옵션

-Clear the map는 맵에 있는 포켓몬을 모두 지우는 옵션

-Filter on the map는 포켓몬 필터의 기능을 사용하는 옵션

-Restart scanners는 재탐색 옵션

각 기능의 옵션은 간단하게 on/off로 설정 가능합니다.



6. 그리고 PokeTrack 메인화면 하단 중앙의 Filter는 자신이 원하는 포켓몬만 탐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7. 필터를 클릭하면 포켓몬을 종류별로 볼 수 있고 자신의 원하는 포켓몬만 체크해서 탐지가 가능하게 설정을 할 수도 있으며, 서치 네임으로 원하는 몬스터를 바로 찾을 수도 있습니다. 



8. 마지막으로, PokeTrack 메인화면 오른쪽 하단의 Settings를 누르면 알람 범위와 스캔 범위의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9. 화면 최상단의 Alarm radius는 포켓몬 탐색 알람의 범위 설정, Scan radius는 포켓몬 스캔 범위 설정 메뉴입니다. 화면 중간에 Auto find Ditto는 메타몽을 탐색하는 옵션이며, Lure Party는 루어 모듈을 탐지하는 기능인데 꺼두셔도 됩니다. Use real-time scanner은 어플 처음 실행 시 설정을 했으니 체크되있는 상태 그대로 놔두시면 됩니다.



PokeTrack의 설정을 완료하면 화면과 같이 포켓몬들이 지도상에서 보이게 되며, 자신의 위치에서 어느정도 떨어져 있는지도 대략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포켓몬 출몰 알람이 뜨면 포켓몬이 지도상에서 사라지기 전에 해당 장소로 최대한 빨리 이동해야 포획할 수 있는 확률을 조금이라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포켓몬이 지도상에서 사라져도 5분 이내로 그 장소에 가면 해당 포켓몬이 남아있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위치 실시간 탐색기 PokeTrack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