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gps 조작 방법

Posted by 박리뷰
2017. 2. 1. 16:58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고 게임의 gps를 조작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Fly GPS 어플을 이용한 포켓몬고 gps 조작 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의 : 포켓몬고 gps 조작으로 게임 플레이 시 계정 소프트밴을 당할 수도 있으니 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시길 추천합니다.




★ 포켓몬고 gps 조작 방법(안드로이드)



1. 우선 play 스토어에서 fly gps 검색 후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제일 위 가짜위치 어플이 아니고, 두번째 Fly GPS를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2. Fly GPS 설치 후 실행



3. Fly GPS 처음 실행 화면에서 OPEN SETTINGS 클릭



4. 휴대폰 개발자 옵션 메뉴에서 모의 위치 앱 클릭



5. 설치한 Fly GPS 선택



6. 정상적으로 설정이 완료되면 모의 위치 앱이 Fly GPS로 확인 됩니다.



7. 개발자 옵션 창을 닫고 다시 Fly GPS 화면으로 들어가 지도를 축소하여 자신의 위치 설정(보통 공원 주위에 포켓스탑이 많으니 공원으로 위치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8. 자신의 위치로 지정할 부분을 클릭하면 빨간색 마크가 생성되고, 화면 왼쪽 하단의 재생 버튼을 누릅니다.



9. 화면 왼쪽 하단의 재생 버튼을 누르면 조이스틱 표시가 생깁니다.



10. 조이스틱이 생성된 상태에서 포켓몬고를 실행하면, Fly GPS에서 설정한 지역으로 자신의 위치가 표시되고 조이스틱을 이용하여 실제로 걷는 것처럼 위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gps 조작 주의사항

포켓몬고 gps 조작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시 실제 자신이 있는 위치보다 너무 먼 곳이나, 한번에 너무 많은 거리를 이동할 경우 소프트밴을 당할 수 있으므로, gps 위치를 현재 자신이 있는곳 근처로 설정하시고, 이동시에는 조금씩 이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포켓몬고 gps 조작으로 인한 모든 문제는 해당 당사자의 책임입니다.



▶ 포켓몬고 gps 조작 안되는 경우


1. 포켓몬고 gps 신호를 잡지 못하는 경우 핸드폰 위치 설정을 gps로만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설정 -> 위치 -> 모드 -> 기기전용(gps만 선택) 


2. 포켓몬고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 Fly GPS 앱 권한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Fly GPS로 들어간 후 위치 권한 부여 설정


3. 안드로이드 구버전은 gps 조작으로 포켓몬고 정상 실행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마시멜로) 6.0 이상의 버전부터 실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4. 휴대폰 개발자 옵션 메뉴에서 모의 위치 앱 선택이 없고, 모의 위치 허용이 있는 경우는 gps 조작으로 포켓몬고가 정상 실행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제폰이 안드로이드 4.4.2 버전인데 모의 위치 앱 선택이 없고, 모의 위치 허용 선택만 가능한데 모의 위치 허용을 해도 "추가로 위치 정보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라고 하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 핸드폰 개발자 옵션이 없는 경우

핸드폰에 개발자 옵션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빌드번호 7회 클릭(빌드번호를 7회 클릭하면 개발자 옵션이 생깁니다.)

2. 개발자 옵션이 활성화되면 Fly GPS 모의 위치 앱 설정. 

휴대폰 설정 -> 개발자 옵션 -> 모의 위치 앱 Fly GPS로 설정 


이상으로 포켓몬고 gps 조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