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타고 갈만한 곳 추천

Posted by 박리뷰
2016. 12. 7. 17:09 유용한정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은 현대인들의 필수 교통수단으로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친구(?)같은 존재입니다. 이러한 지하철을 단순한 교통수단만으로 생각하지 않고 여러방면으로 활용을 잘 한다면 아주 훌륭한 여행 수단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하철 여행을 하는 느낌이 들도록 지하철을 타고 갈만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부산에 살고 있기 때문에 부산 지하철을 타고 갈만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 지하철 타고 갈만한 곳


지하철 1호선 자갈치역 -> 자갈치 시장

-부산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중의 하나가 바로 회일 것입니다. 자갈치 시장에서는 싱싱한 회를 싼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여행 코스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엄청 몰리니 북적북적 한것과 사람 구경 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타 지역 사람의 경우 바가지를 쓰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부산 사투리를 배우셔서 부산 사람인척(?) 하시길 추천합니다. ^_^) 


▶ 지하철 1호선 서면역 -> 서면 거리

-부산에서 서면 거리는 젊은이들이 모이는 핫 플레이스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 맛집, 클럽 등 없는게 없을 정도로 모든 놀이 시설들이 즐비하며, 부산 젊은이들의 패션이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지하철 1호선 범어사역 -> 범어사

-범어사는 우리나라 3대 사찰중의 하나로 신라시대에 창건된 절입니다. 범어사에서는 한국 기와의 멋스러움과 웅장한 사찰의 규모를 감상 하실 수 있으며, 등산 코스도 굉장이 정리가 잘 되있어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가을에는 등산을 하면서 아름다운 단풍도 감상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을에는 정말 강추 합니다!

※ 범어사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달맞이 고개

-부산의 대표적인 명소중 하나가 바로 해운대 해수욕장입니다. 피서철, 휴가철만 되면 전국에서 사람들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루죠. 낮에는 해수욕을 즐기고 밤이되면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시는 것도 아주 괜찮습니다. 그리고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 올라가 멋진 경치를 즐기고, 카페촌에 들러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지시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 지하철 2호선 광안리역 ->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에는 해운대 해수욕장만 있는지 아시는 분들도 많으신대, 해운대 해수욕장 못지 않은 광안리 해수욕장도 있습니다. 저는 가끔 광안리 해수욕장의 해변을 걷는데요. 밤에 걸으면 야경도 정말 멋지고 여러모로 좋습니다. 해수욕장 근처에는 횟집과 술집, 음식점도 많아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 지하철 4호선 충렬사역 -> 충렬사

-충렬사는 임진왜란 때 부산 지역을 지키다 순국 하신 호국 선열의 위패를 모셔놓은 사당으로 부산에서 한번쯤은 꼭 방문 해봐야 할 장소입니다. 나라를 지키다 돌아가신 호국 선열들을 위해 잠시나마 묵념의 시간을 가지고, 아이들과 연인 가족 단위로 방문하여 산책을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충렬사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이상으로 지하철 타고 갈만한 곳(부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졸중 전조증상 및 예방법 정리  (0) 2016.12.08
김치찌개 칼로리 정보  (0) 2016.12.08
전립선암에 좋은 음식 정보  (0) 2016.12.07
번아웃 증후군 뜻 정리  (0) 2016.12.06
불면증 극복하는 법 정리  (0) 2016.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