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밀짚모자 해적단 최신 현상금 모음

Posted by 박리뷰
2016. 11. 22. 06:30 잡동사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는 원피스~ 오늘은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가 있는 밀짚모자 해적단의 최근 현상금을 살펴보겠습니다.


 몽키 D 루피

-밀짚모자 해적단의 선장입니다. 최초 현상금은 3천베리로 시작 했으나 지금은 무려 5억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고무고무 열매의 능력자로 기어2 ~ 기어4를 사용하여 전투력을 증가 시킬 수 있고 무장색, 견문색, 패왕색 패기를 모두 사용합니다.


 롤로노아 조로

-밀짚모자 해적단의 실질적인 부선장이며. 최초 현상금은 6천만 베리로 시작해 지금은 3억 2천만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악마의 열매 비능력자이며, 삼도류를 사용하는 엄청난 실력의 검사로 현재까지는 무장색, 견문색 패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투력만 놓고 봤을때는 루피와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 나미

-밀짚모자 해적단의 항해사로 최초 현상금은 1600만 베리로 시작하여 지금은 6600만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악마의 열매 비능력자로 전투력은 조금 약할지 몰라도 항해술만은 세계 일류급으로 밀짚모자 해적단의 여신(?)을 맡고 있습니다.


★ 우솝

-밀짚모자 해적단의 저격수로 최초 현상금은 3천만 베리로 시작하였으나 드래스로자 활약 이후 엄청나게 오른 2억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악마의 열매 비능력자로 드래스로자편에서 활약한 이후 갓우솝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견문색의 패기를 스스로 터득해 앞으로 저격수로서의 입지가 더욱 굳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상디

-밀짚모자 해적단의 요리사 겸 전투원으로 최초 현상금은 7700만 베리로 시작하여 지금은 1억 7700만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악마의 열매 비능력자로 무장색, 견문색 패기를 사용하며 월보, 스카이 워크를 사용하여 공중에서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니코로빈

-밀짚모자 해적단의 고고학자로 최초 현상금은 7900만 베리로 시작하여 지금은 1억 3천만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꽃꽃열매의 능력자로 전투 시 서포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고대문자인 포네그리프를 해독할 수 있는 유일한 인간입니다.   


★ 토니토니 쵸파

-밀짚모자 해적단의 선의이며 최초 현상금은 50베리로 시작하여 지금은 100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해군에서는 쵸파를 밀짚모자 해적단의 애완동물로 생각하나봅니다. 인간인간 열매의 능력자로 뛰어난 의술은 말할것도 없고 럼블볼을 통한 변신시 전투력도 상당히 강합니다. 


★ 프랑키

-밀짚모자 해적단의 수리공으로 최초 현상금은 4400만 베리로 시작하여 지금은 9400만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악마의 열매 비능력자로 자신의 몸을 스스로 개조해 사이보그 프랑키로 불리며, 최고 수준의 선박 기술자입니다. 본인의 전투능력도 상당히 강하지만 프랑키장군이라는 로봇을 사용하여 한층 더 강력해진 전투력을 자랑합니다.


★ 브룩

-밀짚모자 해적단의 음악가 및 전투원으로 최초 현상금 3300만 베리로 시작하여 지금은 8300만 베리의 현상금이 걸려있습니다. 부활부활 열매의 능력자로 50년전에 한번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 뼈만 남은 몸으로 바다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저승의 냉기를 형상화해 적을 얼린다거나 자신의 영혼을 빼내는 등의 기상천외한 기술들을 구사합니다. 


이상으로 원피스 밀짚모자해적단의 현상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