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7홀 추천 배치 정보

Posted by 박리뷰
2016. 11. 22. 06:00 모바일게임/클래시오브클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래시오브클랜 7홀 배치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사실상 7홀 같은 경우에는 아무리 배치를 잘한다고 해도 방어타워와 장벽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100% 완파 당하기 쉽습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배치는 참고용으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7홀 추천 배치1 (파밍용)

홀을 정중앙에 위치시켜 무슨 일이 있어도 홀만은 지킨다라는 의지가 보이는 배치인데요. 자원 저장소를 장벽안에 넣고, 방어타워로 지키는 배치입니다. 건물들이 너무 뭉쳐 있어서 드래곤의 공격에는 조금 취약할것 같습니다.



#7홀 추천 배치2 (파밍용)
홀과 자원 저장소, 방어타워를 중앙에 집중시켜 2중 장벽으로 보호하는 배치인데요. 적은 병력이나 바바리안, 아처 공격에는 쉽게 방어가 가능하지만 병력을 한곳에 집중시켜 2중 장벽을 뚫으면 방어타워가 속수무책으로 부서질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7홀 추천 배치3 (파밍용)

무난한 파밍 배치입니다. 자원 저장소와 홀 보호에 최적화된 배치 같습니다. 



#7홀 추천 배치4(클전용)

자원과 생산 건물을 넓게 퍼트려 용이나 페카를 외곽에서 돌게 만들 수 있는 배치입니다. 또한 방어타워로 접근하는 입구를 열어둠으로써 입구 진입로에 대형폭탄이나 함정을 매설하여 진입하는 유닛에게 큰 피해를 줄수 있을듯 합니다. 



#7홀 추천 배치5(클전용)
클전용으로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배치 입니다. 클랜성이 정중앙에 위치하여, 자이언트나 호그 1마리로는 클랜성의 병력을 나오게 할 수 없습니다. 방어타워만 업그레이드가 잘 되어 있으면 7홀 이하에는 완파 당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클래시오브클랜 7홀이신 분들은 마을이 완파 당한다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파밍을 열심히 하셔서 지속적으로 홀과 방어타워를 업그레이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클래시오브클랜 7홀 배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