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PC방 수능 힐링 이벤트를 알아봅시다.

Posted by 박리뷰
2016. 11. 17. 01:00 온라인게임/기타게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에서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명은 pc방 수능 이벤트이지만 사실상 누구나 참여가능한 pc방 이벤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냥 수능 치고 pc방가서 오버워치 하라는 것 같네요. ㅋㅋ)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1월 14일 ~ 12월 8일까지 이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입니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pc방 출석 체크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동안 pc방에서 오버워치에 접속을 하면 접속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하고 카드지갑이 맘에 드네요. 흠~ 오버워치하러 pc방을 가야 되나... 혹시라도 당첨되면 대박이지만... 나에게는 이벤트 당첨이란 있을 수가 없어...

주의 : pc방에서 하루 최소 30분 이상은 플레이해야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신규 플레이어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동안 처음으로 오버워치를 플레이한 이벤트 참여 신청자에게 추첨을 통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이벤트에도 아이패드 프로가 있군요. 블리자드에서 하는 이벤트라 그런지 경품 스케일이 큽니다. 아이패드 프로 넘나 가지고 싶은것...

주의 : 신규 플레이어 이벤트도 최소 1회의 pc방 출석 체크가 있어야지만 이벤트 추첨 대상으로 선정됩니다.


오버워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pc방을 가야하나 심히 고민중입니다. 혹시 오버워치 25레벨 찍어보신분 시간이 어느정도 걸리는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수능 수험생 여러분 준비한만큼 긴장하지 마시고 시험 잘 치세요. 좋을 결과가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