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조조전온라인 은전 모으는 방법

Posted by 박리뷰
2016. 11. 13. 09:00 모바일게임/삼국지조조전온라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을 플레이하다보면 은전이 상당히 모자랍니다. 은전은 장수 등용, 승급, 장비, 재료템 구매 등 많은 곳에 쓰이기 때문에 항상 부족한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군량은 항상 남아도는데 은전이 너무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러한 은전을 조금이라도 빨리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거점의 업그레이드는 항상 은전 수급 건물 위주로 먼저 한다.

거점에서 은전을 수급할 수 있는 건물은 시장, 견직, 항만, 공방 등으로 내성은 4레벨로 업그레이드하고, 은전 수급건물, 은전고는 5레벨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투자 대비 효율이 좋습니다. 점령한 거점이 많을수록 은전 수급량이 증가하니 부지런히 거점을 점령합시다.


2. 장수의 태수효과를 이용한다.

자신이 점령한 거점에 태수를 임명하면 그 장수만의 특수한 태수효과가 발동됩니다. 장수의 태수효과중에 은전 징세량을 증가시키는 버프가 있으니 이러한 효과를 가진 장수를 태수로 배치하면 은전 획득량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3. 장수의 군주효과를 이용한다.

삼국지조조전온라인에서는 태수효과 외에도 장수별로 특수한 군주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군주효과중에 일정 시간동안 전지역의 은전 징세량을 증가시키는 버프가 있습니다. 전략지도 화면에서 사용 가능하며 버프 효과가 지속되는 지속시간과 버프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대기시간이 존재합니다.(군주효과 사용시에는 약간의 은전이 소모됩니다)


4. 공성전시 은전 저장소는 꼭 부순다.

은전 저장소를 부수지 않은 상태에서 공성전을 승리하면 약탈가능한 은전이 모두 들어오지 않습니다. 은전 저장소를 부셔야지만 많은 은전은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임무/업적 완수시 은전 획득이 가능하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특정한 임무나 업적이 완료가 되어 이에 따른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무와 업적은 메인화면의 관리 -> 임무/업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면 임무/업적 완료 보상으로 은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하게 은전이 필요할 경우 수급 방법으로 요긴하게 쓰입니다.


이상의 5가지 방법이 제가 알고 있는 은전을 모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혹시라도 더 좋은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좋은건 서로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