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약을지니리 처음하시는분들을 위한 팁~~!

Posted by 박리뷰
2016. 9. 11. 16:28 모바일게임/물약을지니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물약을지니리 처음하시는분이나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게임하는 시간이 별로 없으신분들은 그림과 같이 옵션을 변경해주세요. 옵션의 시간절약이라는 기능으로 결투시 고기를 3배 사용하여 재화 및 경험치를 2배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도 나중에 알아서 레벨을 꽤 올린 후에 설정했네요 ㅠ.ㅠ


 

이제 게임을 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뭐 제가 드리는 팁이 무조건적인건 아니니 참고만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레벨은 최대한 빠르게 20을 올려서 허수아비 업그레이드를 해야합니다. 허수아비는 게임을 하지 않는 시간에도 경험치, 골드를 획득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 시간 적으신 분들에게는 필수입니다. 레벨업은 수련장, 결투, 사냥을 통해 하시면 됩니다. 렙업은 뭐 노가다죠...

 

-게임 초반에 무기 레벨이 16이상이 아닌것은 강화를 15강 이상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저렙무기는 강화를 해도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후반을 대비해 강화석을 절약해야 합니다. 초반에 강화석 많다고 막쓰면 나중에 강화석 모자라서 강화를 못해요.

 

-보라색 방어구라고 무조건 강화하면 안됩니다. 방어구는 강화를 하면 HP가 증가하기 때문에 강화수치가 엄청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무기를 강화해준 후 옵션 좋은 방어구를 강화하시면 됩니다.

 

-초반에 강화석이 부족하지 않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강화석이 부족하게 됩니다. 강화석은 게임접속시, 레이드, 결투, 결투랭킹 등으로 수집이 가능하니 시간이 날때마다 강화석을 모아줘야 합니다.

 

-초반 스텟은 행운을 먼저 찍어 크리티컬 확률을 100%로 맞추는게 일반적입니다. 크리티컬은 100%를 넘더라도 효과가 없기 때문에 90~100%를 맞춰주세요. 그리고 민첩의 경우에는 명중률 100~120% 가까이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명중률을 100%이상으로 맞추냐면 상대 케릭터중에 회피 수치를 10~30% 가까이 맞춘 케릭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외에 남는 스텟은 힘이나 생명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스텟같은 경우는 각자 다르게 올리기 때문에 딱 정해진 정석은 없습니다. 생명만 올리시는분도 봤어요 `ㅡ`

(스텟은 잘못찍었을 경우 5다이아로 초기화 가능합니다.)

 

-무기는 27레벨이 되시면 대장간 목록리셋을 하셔서 뽑아야 됩니다. 16레벨 이상의 보라색 무기가 나오면 옵션을 잘보고 좋은 옵션이 붙은 경우에 뽑으시면 됩니다.

 

-다이아는 최대한 아껴서 허수아비 업그레이드, 대장간 무기&방어구 뽑기에 사용해야 합니다.

 

-악세사리는 보통 공속을 많이 쓰고, 힘 악세사리를 쓰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신의 스텟이나 무기에 맞는 보라색 악세사리를 잡화점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잡화점에서 밑으로 스크롤 내리면 악세사리 구입 가능합니다.)

 

저는 게임을 많이 못해서 아직 레벨이 24뿐이 안되네요 ㅠ.ㅠ 요즘은 게임 접속만 해서 허수아비 경험치로 렙업을 하고 있어, 허수아비가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_^

그럼 모두들 열렙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