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모바일게임 중년기사 김봉식

Posted by 박리뷰
2018. 8. 15. 23:00 모바일게임/기타게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재미있는 방치형 모바일게임 중년기사 김봉식


요즘 재밌게 하고 있는 중년기사 김봉식!

중년기사 김봉식은 방치형 모바일 게임으로 중년기사인 봉식이가 일반던전과 마왕성, 지하감옥을 정복하는 게임입니다. 여타 방치형 게임과 비슷하게 퀘스트를 완료하고, 몬스터를 처리하여 골드를 획득한 후 무기와 보물을 레벨업 하여 던전을 더 높게 올라가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우선, 골드를 가장 쉽게 획득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퀘스트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처음에는 여러개를 순서대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봉식이가 어느정도 성장이 되면 다른 퀘스트들은 순서대로 하나씩만 찍고, 제일 마지막 퀘스트인 효도하기 위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퀘스트를 통해 골드를 모아 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데 무기의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무기 외형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_^)


중년기사 봉식이에는 레이드 컨텐츠가 있습니다. 레이드는 나쁜 드래곤을 다른 유저들과 협력하여 처치하는 것으로, 한시간마다 봉기옥이라는 것을 충전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는 세트 아이템 불꽃을 구매하는데 필요한 봉트리움을 주기 때문에 시간 날때마다 꼭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드 외에도 지하감옥이라는 컨텐츠가 있는데 이것도 레이드와 마찬가지로 시간 날때마다 참여 해줘야합니다. 지하감옥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열쇠와 마왕의 코인, 만능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마왕의 코인으로는 화면과 같은 여러가지 코스튬을 구매해 봉식이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봉식이에는 펫이라는 시스템도 있어서 일반 던전을 클리어한 층수별로 큰 도움을 주는 여러가지 펫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펫중에 나공주(진공주) 펫은 버프를 주기 때문에 얻으시면 1순위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년기사 김봉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열쇠와 보석을 얻는 것인데, 일반던전을 올라가는 것과 환생을 통해서 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올라가다 보면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고 막히는 부분이 있는데, 이럴 경우에는 환생을 통해 봉식이를 좀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환생을 벌써 281번 했네요. ㅎ.ㅎ)


환생하여 얻는 열쇠와 보석으로 보물과 고대유물을 업그레이드 하여 봉식이를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봉식이가 강해지면 좀더 높은 층의 던전을 올라 갈 수 있고, 그로 인해 열쇠와 보석을 많이 획득하여 봉식이를 점점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아직 저도 일반던전은 3500층 정도밖에 못 올라가는 봉린이입니다. ^^;)


위의 스샷은 중년기사 봉식이 플레이 화면인데 코스튬을 입어서 봉식이가 멋있게 보이네요. 무기의 경우에도 업그레이드에 따라 외형과 이팩트가 달라지기 때문에 게임을 좀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봉식이 뒤에 귀여운 펫들이 보이는데요. 이런 펫들도 게임을 진행 하는데 도움이 되는 필수 요소입니다.


마지막으로 중년기사 봉식이에서는 중요한 것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광고를 봐야 하는 것입니다. 광고를 보게되면 여러가지 버프와 광물, 보석, 골드를 주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광고를 보면 봉식이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ps. 봉식이는 방치형 게임이긴 하나, 게임을 켜놔야지만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핸드폰 공기계나 컴퓨터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미뮤 앱플레이어로 돌리고 있어요)


이상으로 방치형 모바일게임 중년기사 김봉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