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에브이, 블래키 진화 방법

Posted by 박리뷰
2017. 2. 19.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에브이, 블래키 진화 방법 알아보기


포켓몬고의 이브이가 기존 3가지 진화 외에 에브이와 블래키라는 새로운 진화형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이브이를 에브이와 블래키로 진화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포켓몬고 에브이, 블래키 진화 방법



이브이를 에브이와 블래키로 진화 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진화와 마찬가지로 사탕 25개가 필요하며, 이브이의 이름을 바꿔 에브이블래로 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진화 시킬 이브이를 선택 한 후 이름 옆에 연필을 눌러 sakura, tamao 중 하나를 입력하고 ok를 눌러줍니다.



1. 이브이의 이름을 sakura로 변경 한 후 진화를 하면 무조건 에브이로 진화가 됩니다. (1회 한정)


2. 이브이의 이름을 tamao로 변경 한 후 진화를 하면 무조건 블래키로 진화가 됩니다. (1회 한정)



에브이에스퍼 타입의 포켓몬으로 빠른 스피드와 강력한 특수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만, 물리방어력과 체력이 약해

상성이 좋지 않은 격투 포켓몬에게는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블래키악 타입의 포켓몬으로 물리방어력과 체력이 높고, 고스트 타입이나 에스퍼 타입에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에브이와 블래키 모두 진화한 모습이 상당히 멋있네요. ㅎ.ㅎ


※ 주의!!!

이브이의 에브이, 블래키 확정 진화는 각 종류별로 한번씩만 가능합니다. 종류별로 한번씩 사용한 후에는 이브이의 이름을 변경해도 부스터, 쥬피썬더, 샤미드 중 한가지로 랜덤 진화가 됩니다. (제가 이브이를 10번 정도 랜덤진화 해봤는데 2세대인 에브이와 블래키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혹시라도 랜덤 진화로 에브이나 블랙키가 나오신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포켓몬고 이브이 3가지 진화 방법


이상으로 포켓몬고 에브이, 블래키 진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