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Posted by 박리뷰
2017. 2. 17. 10:5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알아보기


포켓몬고에서 드디어 공식적인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2세대 포켓몬 업데이트와 새로운 나무열매 등이 추가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이번 업데이트에서 어떠한 것들이 추가 되거나 변경될 예정인지 하나하나 확인해보겠습니다.




★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1. 포켓몬의 성별 확인 가능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해 포켓몬의 성별이 확인 가능해집니다.


기존의 포켓몬고에서는 니드런의 암수 구분이 가능했으나 같은 종류 내의 구분이 아니라서 다른 종류로 취급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기존 포켓몬들의 암수, 무성의 구분이 생겨나게 됩니다.



2. 새로운 2세대 포켓몬 80마리 추가

[포켓몬스터 금]과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의 새로운 포켓몬 80종이 추가 됩니다.(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 등)  



3. 새로운 진화 추가

포켓몬고에서 지금까지 등장한 포켓몬 중 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를 포켓스탑에서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의 진화방법과는 다른 특별한 도구로 새로운 진화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새로운 게임 기능 추가

포켓몬을 잡으려고 시도하는 순간 기존과는 다른 포켓몬의 반응이 추가되며, 포켓몬 포획 화면에서 바로 나무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기존에는 몬스터볼을 교체하거나 나무열매를 사용하는 것이 너무나 번거로웠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몬스터볼을 교체하거나 나무열매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해질것 같습니다.



5. 새로운 나무열매 추가

포켓스탑에서 새로운 나무열매인 나나열매와 파인열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나열매는 포켓몬의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어 잡기 쉬워지며, 파인열매는 포켓몬 잡기에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사탕의 양을 두 배로 늘려줍니다. 


개인적으로 파인열매가 정말 맘에 듭니다. 포켓몬 포획시 받을 수 있는 사탕의 양을 두 배로 늘려준다니... 완전 개이득입니다.



6. 새로운 아바타와 확장된 의상 추가

트레이너의 아바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자, 셔츠, 바지와 무언가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아바타를 꾸밀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아바타와 확장된 의상 추가는 왠지 캐쉬템일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