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브이 3가지 진화 방법

Posted by 박리뷰
2017. 2. 14.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이브이 3가지 진화 방법 알아보기


포켓몬고를 플레이하고 계신분이라면 이브이를 한번이라도 잡아보신 적이 있으실텐데요. 이브이는 비교적 얻기 쉬운 포켓몬으로 한가지가 아닌 3가지 종류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브이 3가지 진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포켓몬고 이브이 3가지 진화 방법



이브이를 진화하기 위해서는 이브이의 사탕 25개가 필요하며, 이브이는 다른 포켓몬들과 다르게 3가지 속성의 포켓몬으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첫번째, 불의 속성인 부스터



두번째, 전기 속성인 쥬피썬더



세번째, 물의 속성인 샤미드



이브이의 경우 일반적인 포켓몬처럼 바로 진화를 누르면 부스터, 쥬피썬더, 샤미드 중 한 종류로 랜덤 진화가 됩니다. 하지만 이브이의 닉네임을 바꾸면 부스터, 쥬피썬더, 샤미드 중 자신이 원하는 종류로 진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먼저 진화 시킬 이브이를 선택한 후 이름 옆에 연필을 누르면 이브이의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pyro, sparky, rainer 중 하나를 입력한 후 ok를 눌러줍니다.



1. 이브이의 이름을 pyro로 변경한 후 진화를 시키면 무조건 부스터로 진화가 됩니다. (1회 한정)


2. 이브이의 이름을 sparky로 변경한 후 진화를 시키면 무조건 쥬피썬더로 진화가 됩니다. (1회 한정)


3. 이브이의 이름을 rainer로 변경한 후 진화를 시키면 무조건 샤미드로 진화가 됩니다. (1회 한정)


위의 3가지 방법으로 이브이를 자신이 원하는 속성 포켓몬으로 진화를 할 수 있으며, 이브이 진화형 3가지 중에서는 물속성인 샤미드가 가장 좋다고 하니, 혹시라도 샤미드가 없으신 분들은 우선적으로 샤미드로 진화 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 주의!!!

이브이 3가지 속성 확정 진화는 각 종류별로 한번씩만 가능합니다. 각 종류별로 한번씩 사용한 후에는 이브이의 이름을 변경해도 랜덤으로 진화가 됩니다.


※ 포켓몬의 변경된 닉네임 초기화 방법

변경된 포켓몬의 닉네임을 삭제 한 후 ok를 누르면 다시 포켓몬 고유의 이름으로 되돌아갑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이브이 3가지 진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