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슈퍼볼, 하이퍼볼 얻는 방법과 효과

Posted by 박리뷰
2017. 2. 13.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슈퍼볼, 하이퍼볼 얻는 방법과 효과 알아보기


이번 포켓몬고 포스팅에서는 기본 몬스터볼보다 포켓몬을 좀더 쉽게 잡을 수 있는 슈퍼볼, 하이퍼볼 얻는 방법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포켓몬고 슈퍼볼, 하이퍼볼 얻는 방법과 효과



포켓몬고에는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본볼인 몬스터볼슈퍼볼, 하이퍼볼이 있습니다.



기본볼인 몬스터볼은 게임 처음 시작시부터 주어지며, 이후 레벨업이나 포켓스탑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볼 다음 단계인 슈퍼볼레벨이 12가 되면 레벨업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레벨 12부터 포켓스탑에서

몬스터볼과 슈퍼볼을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12레벨 이후 레벨업 보상으로도 획득 가능)



 

슈퍼볼은 포켓몬 포획 난이도를 기본 몬스터볼보다 한 단계 낮춰줍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볼을 사용했을때 포획 난이도가 붉은색인 포켓몬에게 슈퍼볼을 사용하면 포획 난이도가 한단계 낮은 노란색으로 바뀌어, 포켓몬 포획 확률을 높여줍니다.



슈퍼볼 다음 단계인 하이퍼볼레벨이 20이 되면 레벨업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레벨 20부터 포켓스탑에서 몬스터볼과 슈퍼볼, 하이퍼볼을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20레벨 이후 레벨업 보상으로도 획득 가능)



 

하이퍼볼은 포켓몬 포획 난이도를 기본 몬스터볼보다 두 단계 낮춰줍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볼을 사용했을때 포획 난이도가 붉은색인 포켓몬에게 하이퍼볼을 사용하면 포획 난이도가 두 단계 낮은 초록색으로 바뀌어, 포켓몬 포획 확률을 높여줍니다.  


Tip. 포켓몬 포획 난이도가 붉은색이거나 cp가 높은 경우에는 하이퍼볼과 함께 라즈베리 열매를 사용하면 포획 확률을 최대로 높일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몬스터 잡는법(커브볼 던지는법) 바로가기


이상으로 포켓몬고 슈퍼볼, 하이퍼볼 얻는 방법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