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고가 절대 이길 수 없는 인류 최후의 희망

Posted by 박리뷰
2016. 8. 22. 12:49 잡동사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넷마블 게임인 캐치마인드!


상당한 그림 실력과 센스있는 드립이 난무한다 ㅋㅋㅋㅋㅋ




웃음이 빵 터지는 캐치마인드 그림을 모아봤습니다~



 

구걸하는 소 = 우거지 ㅋㅋㅋㅋㅋㅋ 그림그리는 사람의 센스가 대단하다





 

샴쌍둥이 + 곰돌이푸 = 샴푸

이건 그림만 보고 맞추기는 어려울것 같다

 


 



 

소가 불타는걸 방관해서 소방관 ㅋㅋ 표현을 잘했다


 




 

친절한 북씨 ㅋㅋㅋ



 

굶어죽기 직전의 호랑이~



 

소녀가 모이면 소녀시대

국이3개가 모이면 삼국시대ㅋ



 

ㅠㅠ 니들이 평생 못가지는거... 그림그리는 사람이 직설적이다. 눈물좀 닦고...



 

으~ 양을 반으로...




 

도...동무 북조선 동무..ㅋㅋ 어깨에 기댄 동무


 

표현력이 섬세한다. 경기를 일으키는 일곱개의 종ㅋㅋㅋ


 

 

엄마 밥 뭐있어? 응 카레이서ㅋㅋㅋ





 

표현력이 갑



 

엿장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설명은 생략한다!

이건 말안해도 다들 아실거예요..ㅋㅋㅋ

 

마지막 그림보고 빵터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