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국내출시, 포켓몬고 설치 방법

Posted by 박리뷰
2017. 1. 24. 14:47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국내출시



2017년 1월 24일 드디어 포켓몬고가 대한민국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였는데요. 포켓몬고 국내출시를 기다린 많은 유저분들에게는 정말 기쁜 소식일것 같습니다. 예전에 속초에서 포켓몬고가 일시적으로 서비스 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 포켓몬고 국내출시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저도 포켓몬고를 기다린 유저로써 이번에 국내출시되고 핸드폰에 바로 설치를 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 안드로이드 설치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포켓몬고 설치 방법(안드로이드)



  

1. play 스토어 접속 후 포켓몬고 검색 ->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포켓몬고 선택


※ 마켓에서 포켓몬고 검색 시 제일 위에뜨는건 '포켓몬고'가 아니고 '포켓맵고'이니 주의하세요. 저도 포켓맵고 설치하고 왜 안되지 하면서 헤맸습니다.


 

2. 포켓몬고 설치 -> 동의 (포켓몬고 설치 용량은 80.88 MB입니다.) 


 

3. 포켓몬고 실행 후 이용약관 동의 선택 -> 포켓몬고 로그인할 구글 계정 선택


 

4. 간단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설정과 아이디 입력 후 플레이


※ 캐릭터 선택은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 2개중에 하나 선택 가능하며, 아이디는 한글 입력이 불가능 하고, 영어나 숫자만 입력 가능합니다. (영어나 숫자로 아이디가 너무 짧은 경우 사용할 수 없는 닉네임이라고 캐릭터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국내출시 소식과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