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에 관한 명언 모음

Posted by 박리뷰
2016. 12. 22. 11:52 잡동사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청년취업 문제, 실업자 증가, 집값 상승, 물가 상승 등으로 인해 점점 살기가 어려워지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럴때일수록 좌절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고 살다보면 언제가 좋은날이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방문자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희망에 관한 명언을 한번 모아보았습니다. ^^




★ 희망에 관한 명언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한편 그것을 이겨내는 일로도 가득 차 있다.

Althout the world is full of suffering, it is full also of the overcoming of it

#헬렌 켈러(Helen Keller)

-제가 좋아하는 명언입니다. 살다보면 힘든일도 많지만 그것을 극복하고 이겨냈을 때 또다른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희망을 품지 않는 자는 절망도 할 수 없다. 

He who has never hoped can never despair

#조지 버나드 쇼(George Bernard Shaw)

-설혹 절망적인 상황이 닥쳤다 하더라도 희망을 품고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 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While there's life, there's hope

#키케로(Cicero)

-지금까지 살면서 이 명언과 비슷한 말을 많이 들어봤습니다. "숨만 쉬고 있으면 기회는 온다" 지금 자신이 처한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언젠가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 태양이 사라졌다고 생각하는 순간, 한줄기의 빛이 내게 비춰졌다.

Though the sun is gone, I have a light

#커트 코베인(Kurt Cobain)

-모든것이 끝났다라고 생각하는 상황에서도 희망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것입니다.


▶ 불가능이 무엇인가는 말하기 어렵다. 어제의 꿈은 오늘의 희망이며 내일의 현실이기 때문이다. 

It is difficult to say what is impossible, 

for the dream of yesterday is the hope of today and the reality of tomorrow.

#로버트 고다드(Robert H. Goddard)

-불가능을 단정하기는 어렵습니다. 희망은 충분히 현실이 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희망에 관한 명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