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직업 및 종족 정보

Posted by 박리뷰
2016. 12. 18. 00:30 모바일게임/기타게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6년 12월 14일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렸던 리니지2 레볼루션이 출시되었는데요. 먼저 게임을 진행하기에 앞서

어떤 종족과 캐릭터를 고를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직업 및 종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종족


리니지2 레볼루션에는 휴먼, 엘프, 다크엘프, 드워프 총 4종류의 종족이 존재하는데요. 각 종족별 특징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휴먼

-휴먼은 전체적으로 균형잡힌 능력치는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우수한 전투 지속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엘프

-엘프는 회피와 마력에 능력치가 치중되어 있으며, 빠른 공격속도를 바탕으로 한 연계 공격에 효율적입니다.


3. 다크엘프

-다크엘프는 치명타와 공격에 능력치가 치중되어 있으며, 빠른 공격속도와 강력한 공격력으로 몬스터를 빠르게 처지할 수 있습니다.


4. 드워프

-드워프는 체력과 방어에 능력치가 집중되어 있어, 귀여운 겉모습과는 달리 강인한 체력과 높은 방어력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맷집이 가장 좋은 종족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종족별로 성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남, 여 케릭터를 따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직업


리니지2 레볼루션은 특이하게 종족별 직업이 비슷하면서도 전부 다른데요. 각 종족별 직업에 대해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1. 휴먼 직업

-휴먼은 크게 워리어, 로그, 메이지의 3가지 기본 클래스로 나눌 수 있으며, 각 클래스별로 각각 2개의 전직 직업이 존재합니다.


2. 엘프 직업

-엘프도 휴먼과 마찬가지로 기본 클래스는 워리어, 로그, 메이지의 3가지 클래스로 나눌 수 있으며, 각 클래스별로 각각 2개의 전직 직업이 존재합니다.


3. 다크엘프 직업

-다크엘프의 경우에도 기본 클래스는 워리어, 로그, 메이지의 3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각 클래스별로 각각 2개의 전직 직업이 존재합니다.


4. 드워프 직업

-드워프의 경우에도 기본 클래스 워리어, 로그, 메이지의 3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각 클래스별로 각각 2개의 전직 직업이 존재합니다. 개인적으로 드워프 캐릭터가 참 귀엽네요. ㅎ.ㅎ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캐릭터를 선택하실 때에는 종족별 클래스 직업표를 보시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뭐니뭐니해도 자신이 제일 하고 싶은 캐릭터를 고르는 것이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_^


이상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직업 및 종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