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저격아처 추천 스킬트리

Posted by 박리뷰
2016. 11. 28. 19:54 온라인게임/에오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에오스 저격아처의 경우에는 pvp시에 주로 사용되며, 다연발 크리티컬 데미지를 주력으로 하는 속사아처와는 다르게 한방 한방 강력한 크리티컬 데미지를 주력으로 합니다. 그럼 에오스 저격아처 추천 스킬트리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저격아처의 경우에는 스킬트리가 조금 갈릴수도 있습니다.


  

5티어의 경우 저는 목표확인을 찍지 않고 일점사격을 찍었습니다. 목표확인 스킬은 대상에게 188%만큼 피해를 주고 5초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10%증가 시키지만 시전 시간이 0.97초로 캐스팅 시간이 있습니다. 아처는 맷집이 약하기 때문에 시전시간이 있는 스킬을 사용할 경우 그만큼 위험해지기 때문에 즉시 시전인 일점 사격을 찍었습니다. 저격같은 스킬의 경우는 시전 시간이 있는 만큼 강력하지만 목표확인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아 효율성이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10티어의 경우 저는 환영을 찍었지만 일제 사격을 찍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격아처의 밥줄 스킬은 뭐니뭐니해도 저격이기 때문에 저격 스킬 사용시 30%확률로 소모한 집중의 50%를 회복하고 저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켜주는 일제 사격도 괜찮습니다. 반면에 환영의 경우에는 소멸 사용시 상태이상을 즉시 해제하고 회피율을 증가시켜 주어 생존 시간이 늘려주기 때문에 늘어난 생존 시간동안 적을 타격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마지막 티어인 궁극기의 경우 저는 관통 사격을 찍었습니다. 관통 사격은 데미지도 강력하고 적들에게 2초동안 스턴 효과를 주기 때문에 pvp시에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관통 사격외에 동시 사격 궁극기의 경우에도 상당히 매력적인 스킬인데요. 10초동안 저격, 독화살 등 여러 스킬을 사용시 반경 5미터 안에 있는 적5명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습니다. 동시 사격의 경우 대규모 전투인 전장에서 상당히 효율적일듯 합니다.


에오스 저격아처의 경우 딱딱 스킬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본인이 직접 사용해보고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게 자신만의 정석 스킬트리일 것입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스킬트리는 저격아처를 해보지 않으셨거나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참고용으로 알려드리는 것이니 가볍게 봐주세요~ ^_^


이상으로 에오스 저격아처 추천 스킬트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