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발할라/이수스/스피로스 업데이트 정보

Posted by 박리뷰
2016. 11. 16. 12:25 온라인게임/에오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발할라, 이수스, 스피로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발할라의 경우엔 프리오픈베타때 오픈을 했다가 보상 아이템 독점, 형평성 문제 등으로 인해 닫히고, 이번 업데이트때 재오픈이 되었습니다. 그럼 이번에 업데이트된 내용을 하나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길드 자원 쟁탈전 발할라 추가

- 오픈 시간 : 매일 1회 오후 9시~10시

- 진행 요일 : 일요일~금요일(토요일 제외)

- 공격대의 공략 목표를 증대 시키기 위하여 잿빛 수호자 막타 보상을 신규 추가하였으며, 상자 보상은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 막타 보상은 잿빛 수호자의 시체에서 루팅 후 공대원 간 주사위 룰에 의해 분배 됩니다.
- 채집 시의 '용맹의 정수' 획득 개수는 증가되었습니다.


발할라는 길드별 프리 pvp가 가능한 지역으로 이그네아의 ncp xx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길드에 가입된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고 pvp시 패널티가 전혀 없으며, 발할라의 정수를 채집하여 강화석, 금괴, 용맹의 정수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정수를 채집하여 골드를 벌 수 있기 때문에 무자비한 pk가 이루어집니다. 정수 채집할때 10초 정도 걸렸던거 같은데 언제 어디서 뒤치기가 들어 올지 몰라 항상 긴장하면서 채집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또한, 발할라 맵 중앙에는 잿빛의 수호자가 리스폰 되는데 공략시 보상이 상당하기 때문에 길드 별로 연합하여 공략하는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잿빗의 수호자 공략시 막타 보상이 있어 거대 길드끼리 연합하여 중앙 지역을 사수하고, 일반 유저들은 수호자의 피가 얼마 남지 않았을때 모두 돌격하여 막타를 치려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발할라가 얼마나 달라졌을지 경험해보기 전까지는모르겠지만 피터지는 pvp의 격전지가 될 것은 확실합니다.  


길드 대항 거점 점령전인 이수스 추가

- 오픈 시간 : 주 1회 오후 9시 ~ 10시

- 진행 요일 : 토요일

- 입장 방법 : 이그네아의 <이수스 입장 도우미> NPC[마한]을 통해 입장

- 테스트 기간 : 11/16 ~ 12/14 점검 전

- 테스트 보상 : 우승 길드 전원에게 프리가르드의 축복 7개 + 탈것 검은 창뿔 산양(7일) 1개를 제공합니다. (12월 10일 우승자까지 지급)

- 테스트 보상 아이템 지급 시기 : 우승이 확정된 후 차주 월요일 중 우편지급


길드 대항 거점 점령전인 이수스는 정식 오픈은 아니고 테스트 오픈입니다. 토요일 오후 9 ~ 10시에 입장 가능하며, 길드별 거점 점령전이기 때문에 발할라와 마찬가지로 피터지는 pvp의 격전지가 될 것 같습니다. 


길드 협동 보스 토벌전인 스피로스 추가

- 오픈 시간 : 상시 (입장제한 없음)

- 진행 요일 : 월요일 ~ 일요일

- 입장 방법 : 이그네아의 <스피로스 입장 도우미> NPC[울칸]을 통해 입장

- 보스 출현 수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5 보스 → 4 보스 )

- 테스트 기간 : 11/16~12/14 점검 전

- 테스트 보상 : 우승 길드 전원에게 프리가르드의 축복 7개 + 탈것 흰 창뿔 산양(7일) 1개를 제공합니다. (12월 11일 우승자까지 지급)

- 테스트 보상 아이템 지급 시기 : 우승이 확정된 후 차주 월요일 중 우편지급


길드 협동 보스 토벌전인 스피로스는 언제나 입장가능하며, 이수스와 마찬가지로 테스트 오픈입니다. 길드원들끼리 스피로스에 입장하여 보스 몬스터를 토벌하는 방식인데 가장 빠르게 보스를 처지한 길드가 우승자가 됩니다. 


이번 발할라, 이수스, 스피로스의 업데이트로 인해 길드 위주의 pvp 컨텐츠가 활성화 될 것 같습니다. 거대 길드 들의 연합과 머리 싸움이 상당히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pvp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환영할만한 업데이트인것 같습니다. 저같은 일반 호좁(?) 유저는 조용히 구경만 해야 겠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