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사격아처 프리오픈베타 만렙(70) 후기~!

Posted by 박리뷰
2016. 10. 10. 14:06 온라인게임/에오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에오스 프리오픈베타 기간이 2016년 10월6일 목요일 오후3시 ~ 10월9일 일요일 오후24시로 약3일간의 일정이 끝이 났습니다. 저는 프리오픈베타 기간동안 열심히 해서 만렙인 70을 찍었습니다. 예전에 하고 오랜만에 하는거라 별다른 노하우가 없어서 퀘스트 진행으로 힘들게 만렙 찍었습니다. 퀘스트 진행외에도 렙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유저들과 pvp를 하는 전장이라는 컨텐츠를 이용해도 되고, 솔로던전과 3인던전, 파티던전을 돌아도 렙업을 할 수 있으니 각자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렙업을 하시면 됩니다. 


만렙찍은 기념 스크린샷 입니다. ㅋㅋㅋ 플레이하는 서버는 레비나이고, 직업은 사격아처 입니다. 막 70을 찍으니 퀘스트며 뭐가 많이 생기더라고요 근데 만렙찍고 4시간후에 프리오픈베타 기간이 끝이나서 아직까지는 뭐가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70렙을 찍을동안 느낀점은 게임이 참 쉽다는 것이었습니다. 처음하시는분이라도 퀘스트를 받아 지도보면서 길따라가면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1레벨~70레벨까지 퀘스트만 진행해도 빠른시간내에 70레벨 찍으실 수 있습니다. 혼자 퀘스트 진행해도 70레벨을 찍을수 있으나 퀘스트 클리어몹이 공유가 되기 때문에 2명이서 파티로 진행하는것이 더욱더 효율적일거 같네요. 

(아참... 그래픽이 극혐 수준인건 양해 바랍니다. 노트북으로 플레이하는거라 옵션을 최저사양으로 낮추니 그래픽이 눈물나네요ㅠ.ㅠ) 


에오스는 만렙인 70레벨부터 시작이라는 말이 있는데 69레벨에서 70레벨이 되면 능력치가 10배 가까이 뻥튀기 됩니다. 69레벨때 힘들게 잡던몹을 70레벨이 돼서 잡으면 무지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70레벨이 되고 별다른 장비를 맞추지 않았는데도 능력치가 뻥튀기 되서 일반 던전에서 몹을 왕창 몰아서 잡을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70레벨이 되면 갈 수 있는 pvp지역에서는 몹들도 쎄지기 때문에 한마리 잡기도 벅차더라구요.


이번엔 제가 플레이한 사격아처에 대해 말씀을 드릴텐데요. 에오스라는 게임 자체가 무빙딜이라는 개념이 없기 때문에 원거리 딜러인 사격아처로는 무빙 컨트롤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특성에 맞게 찍을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이 있고, 데미지를 나타내주는 데미지미터기가 있어서 스킬찍는 방법, 사용하는 순서, 컨트롤 여부에 따라서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었습니다. 던전에서 보스몹을 잡을때 상대방보다 높은 데미지를 줘야된다는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사격아처를 하면서 스킬쓰는 재미와 강력한 데미지, 화살이 박히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지만 몸빵이 너무 약해서 몹이 2마리만 몰려도 죽을 수 있습니다.(근거리 케릭들이 몹을 몰아서 잡는걸 보면 괜히 사격아처 했다라는 생각이 들곤 하더군요) 들리는말로는 에오스라는 게임은 근딜이 좋은 게임이라고 하지만 어차피 즐기려고 하는 게임이니 그냥 자신이 좋아하는 케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 하면 될것 같습니다.


사격아처가 빛을 발하는 곳은 전장이라는 pvp 장소인데요. 15vs15로 싸우기 때문에 멀리서 광역스킬 쓰면서 열심히 고정딜을 하면 mvp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전장은 하루에 2번하면 경험치를 주는 일일퀘스트가 있고, 전장안에서의 케릭터들의 능력치는 동일해지기 때문에 사냥만하기 지루할때 가서 퀘스트도 완료하고 pvp의 재미도 느끼시면 좋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전장이 꿀잼이더라구요. 


에오스가 재오픈 게임이긴 하지만 오랜만에 나온 MMORPG라 그런지 프리오픈베타 기간에도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렸습니다. 제가 플레이하는 레비나서버는 테스트 기간 저녁에 접속하려고 하면 대기열이 생겨서 20분정도 기다려야지 접속이 가능 했었습니다. 정식 오픈베타 서비스는 2016년 10월 13일(목)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고 하니 그때 다시 달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