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만한 pc 온라인 게임 로스트아크

Posted by 박리뷰
2018. 11. 29. 00:30 온라인게임/로스트아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할 만한 온라인 게임이 없었는데, 11월에 오픈한 로스트아크를 플레이 해보니 나름 아주 재미있습니다.


서버는 아크투르스이고, 캐릭터는 활을 주무기로 하는 원딜 호크아이를 선택했습니다. 주무기는 활인데 스킬은... 근접해서 써야되는 스킬이 있어요. 그래도 활쏘는 모션이 멋있고, 이동기가 많아서 컨트롤 하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로스트아크의 레벨업은 몹을 반복적으로 잡는다거나 던전을 반복적으로 도는 노가다는 필요없고, 퀘스트만 쭉 하면 만렙인 50을 금방 찍습니다.


만렙인 50을 찍게 되면 카오스 던전, 레이드, 에포나의뢰, 실리안의 지령서, pvp컨텐츠 등 플레이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많이 생깁니다.


그리고, 만렙 이후부터 본격적인 아이템 레벨을 올리기 위한 노가다가 시작되고, 운이 좋으면 카오스 던전이나 레이드를 통해 레벨이 높은 영웅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에는 타 게임과는 다르게 항해라는 시스템이 있어서, 물고기를 잡거나 수중탐사를 통한 아이템 획득 등 흡사 옛날 대항해시대2를 플레이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생활레벨이라고 채집, 낚시, 채광, 수렵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로스트아크를 플레이 하면서 감탄한 부분은 엄청난 스케일의 퀘스트 스토리였습니다. 영광의 벽과 광기의 축제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니 와~ 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퀘스트 스토리중에는 창천비무제와 같은 1:1 대결 구도의 퀘스트가 있어, pvp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엄청난 수의 던전입니다. 던전은 일반모드와 하드모드가 있는데 만렙전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도는 던전은 굳이 매칭으로 갈 필요가 없고, 일반 난이도로 혼자 클리어 해주시면 됩니다. 


박리뷰 유튜브에 로스트아크 플레이 영상을 올리고 있으니 재밌게 시청하시고, 구독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