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외화(달러) 인터넷 환전 방법

Posted by 박리뷰
2018. 6. 14. 20:41 유용한정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SC제일은행 외화(달러) 인터넷 환전 방법 알아보기


구글애드센스 달러 입금이나 외화 입출금 통장을 만들때 수수료가 저렴한 sc제일은행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c제일은행 달러 환전 방법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SC제일은행 달러 환전 방법


우선, 달러를 환전하기 위해서는 실제적으로 달러가 입금되는 외화통장 하나와 환전된 달러를 입금할 입출금 통장 하나가 필요합니다. 외화통장과 입출금통장은 주거지에서 가까운 sc제일은행에 직접 가셔서 개설목적을 말씀 하시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으로 달러를 환전하기 위해서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한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의 $외환 -> 외화입금지급거래 선택합니다.

 

3. 확인 클릭

 

4. 거래구분외화예금 출금 -> 원화(외화)계좌 입금을 선택합니다.

 

5. 다음으로 출금통장 비밀번호입금외화금액을 기입한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6. 보안카드번호를 입력한 후 공인인증을 눌러 인증을 하면 환전이 완료됩니다.
(원화로 환전된 금액을 보면 수수료가 하나도 안빠졌어요. 저도 환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은 이유는 모르겠어요)

 

7. 마지막으로 입출금 통장에 입금된 원화를 평소에 사용 하시는 다른 은행으로 이체하시거나 직접 출금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ps. 혹시나 인터넷 익스플로어로 환전 진행이 되지 않으시는 분은 구글크롬으로 환전 신청 진행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익스플로어로 진행이 안돼서 크롬으로 환전 했습니다. ^_^

 

이상으로 SC제일은행 외화(달러) 인터넷 환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