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망나뇽 스킬 정보

Posted by 박리뷰
2017. 3. 11.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망나뇽 스킬 알아보기


포켓몬고에서 망나뇽을 잡으신 분들은 망나뇽의 어떤 스킬이 가장 좋은 스킬인지 궁금해하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 망나뇽의 베스트 스킬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켓몬고 망나뇽 베스트 스킬 



망나뇽은 드래곤, 비행 타입의 포켓몬으로 바위, 얼음, 드래곤, 페어리 타입의 포켓몬에게 약하고, 격투, 땅, 벌레, 불, 물, 풀 타입 포켓몬에게 강한 면모를 보입니다.



망나뇽의 일반 공격 스킬로는 강철날개, 드래곤테일, 용의숨결(old)이 있으며, 올드 스킬인 용의숨결을 보유한 망나뇽은 이제 잡을 수 없습니다. 일반 스킬중에 베스트 스킬은 드래곤테일이며, 용의숨결의 경우에도 수동으로 조작할 경우 공격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망나뇽의 충전 스킬로는 파괴광선, 폭풍, 역린, 용의파동(old), 드래곤크루(old)가 있으며, 올드 스킬인 용의파동과 드래곤크루를 보유한 망나뇽은 더이상 잡을 수 없습니다. 충전 스킬중에 베스트 스킬은 역린이며, 폭풍스킬의 경우 역린보다는 못하지만 역린 다음으로 좋은 스킬입니다.




망나뇽의 일반 공격 스킬과 충전 스킬의 가장 베스트 조합드래곤테일과 역린이며, 공격과 방어 모두 최고의 스킬로 손꼽힙니다. 스킬 표에서 공격과 방어의 가장 상위에 있는 스킬이 베스트 스킬 조합이며, 아래로 내려갈수록 효율이 떨어집니다.



ps. 현재 망나뇽의 가장 베스트 스킬 조합은 드래곤테일과 역린이지만, 포켓몬고를 플레이하는 유저들 중에 용의숨결과 드래곤크루 > 용의숨결과 용의파동 > 드래곤테일과 역린순으로 좋다는 의견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망나뇽 스킬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