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희귀도

Posted by 박리뷰
2017. 2. 22.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희귀도 알아보기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중에 어느것을 잡아야 하고 어느것을 잡지 말아야 할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2세대 포켓몬중 어느 포켓몬이 희귀하고 무조건 잡아야 하는지, 2세대 포켓몬 희귀도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희귀도 랭크



▶ 포켓몬 희귀도 SS랭크(아직까진 얻을 수 없는 포켓몬)


라이코, 앤테이, 스이쿤, 루기아, 칠색조, 호우호우, 세레비

-전설의 포켓몬들로 도감에는 있는데 게임상에서는 아직 얻을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 포켓몬 희귀도 S랭크(발견 한다면 무조건 잡아야 하는 포켓몬)


마기라스, 해피너스, 폴리곤2, 전룡

-체육관 배틀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는 포켓몬으로 발견 시 무조건 포획하셔야 합니다. 마기라스의 경우에는 금은판 망나뇽급으로 현재 최대 CP가 가장 높으며, 베스트 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현존하는 최고의 포켓몬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희귀도 A+ 랭크(발견 한다면 잡는 것이 좋은 포켓몬)


안농, 메가니움, 장크로다일, 왕구리, 아르코, 야돈킹, 강철톤, 핫삼, 킹드라

-포켓몬 입수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때문에 발견하면 잡는 것이 좋으며, 진화전 단계의 포켓몬 사탕을 모아 진화시키는 것도 효율적입니다.



▶ 희귀도 A랭크(쉽게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잡는 것이 좋습니다.)



무장조, 블래키, 에브이, 토게틱, 노고치, 그랑블루, 베루키, 단단지, 링곰, 헬가, 코리갑, 데기라스

-이브이의 새로운 진화형인 에브이와 블래키 그리고 무장조는 레어도가 상당히 높고, 귀하기 때문에 무조건 포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브이와 블랙키의 경우에는 이브이의 이름을 변경하여 진화할 수 있습니다. 진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에브이와 블래키는 아직까지 필드상에서는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에브이, 블래키 진화 방법 바로가기



▶ 희귀도 B랭크(무조건 잡기가 애매한 포켓몬)


무우마, 해너츠, 메리프, 랜턴, 잠복치, 뉴라, 글라이온, 밀탱크, 에이팜, 키링키, 마그카르고, 메꾸리, 누오메가니움, 마그케인, 엘리게이, 블루, 에버라스

-B랭크인 메리프는 전룡으로 진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발견하면 무조건 잡는 것이 좋으며, 나머지 포켓몬들은 도감 채우는 용도로 한번만 잡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지금까지 알려드린 2세대 포켓몬 이외의 포켓몬은 어디서든 쉽게 발견할 수 있으므로, 진화에 필요한 포켓몬이나 도감을 채우는 용도로만 잡으시면 효울적일 것 같습니다.


ps.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100% 정확한 정보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을 달아주시길 부탁드리며,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림출처 : 포켓몬 위키

이상으로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희귀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