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포획 정보 1편

Posted by 박리뷰
2017. 2. 20.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이 업데이트 된 후 저도 처음보는 신기한 2세대 포켓몬을 여러마리 잡았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2세대 포켓몬에는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는지 제가 잡은 포켓몬으로 한번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포획 정보 1편



1. 전룡

전기 타입의 용 포켓몬으로 2세대 포켓몬중 상당히 강력한 포켓몬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게임상에서 전룡을 발견한다면 무조건 잡아야 합니다! 



2. 크로벳

독 타입의 비행 포켓몬으로 박쥐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강화만 가능하고 추가 진화는 없습니다.



3. 장크로다일

물 타입의 포켓몬으로 서있는 악어 같이 생겼습니다. 리아코의 최종 진화형으로 발견하신다면 무조건 잡을 것을 추천합니다.



4. 코리갑

땅 타입의 포켓몬으로 코뿔소와 코끼리를 합쳐 놓은 듯한 모습으로, 코코리의 최종 진화 형태입니다. 최대 CP가 상당히 높은 포켓몬이니 발견하면 무조건 잡는 것이 좋습니다.



5. 글라이거

땅 타입의 비행 포켓몬으로 전갈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돌아다니다 보면 흔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6. 마그마그

불꽃 타입의 포켓몬으로 귀여운 마그마 괴물같이 생겼습니다. 마그마그의 사탕을 50개 모으면 마그카르고로 진화가 가능하니, 도감 채우는 용도로 포획해서 사탕을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7. 브케인

불꽃 타입의 포켓몬으로 파이리와 비슷한 컨셉의 포켓몬인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발견하기 힘들어서 보이면 바로 포획을 해 진화에 필요한사탕을 모아야 합니다.



8. 마자용

에스퍼 타입의 포켓몬으로 포켓몬스터 만화에서 로켓단이 데리고 다니는 귀여운 외모의 포켓몬입니다. 공원같은데서 돌아다니다 보면 발견할 수 있으며, 추가 진화형은 없고, 최대 CP가 낮아서 실제로 많이 쓰일지는 의문입니다.



9. 침바루

물/독 타입의 포켓몬의로 꼭 부풀은 복어같이 생겼습니다. 도감을 채우는 용도로 한번만 잡으면 될것 같습니다.



10. 통통코

풀/비행 타입의 포켓몬으로 머리에 이파리(?)가 프로펠러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며, 두코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ps. 이번에 업데이트된 2세대 포켓몬은 80종이 넘는것 같은데, 언제 다 잡아 도감을 채울지...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포획 정보 1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