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나나열매, 파인열매 정보

Posted by 박리뷰
2017. 2. 18.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나나열매, 파인열매 알아보기


포켓몬고 2월 17일 업데이트로 인해 새로운 나무열매인 나나열매와 파인열매가 추가 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나나열매와 파인열매가 어떠한 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켓몬고 나나열매, 파인열매 얻는법



 

포켓몬고 나나열매와 파인열매는 기존의 라즈베리 열매와 마찬가지로 포켓스탑에서 아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나나열매와 파인열매를 보니 원피스의 악마의 열매가 생각나네요. ㅎ.ㅎ 

(포켓스탑에서 나나열매, 파인열매가 나오는 확률은 라즈베리 열매랑 비슷한것 같습니다.)




★ 포켓몬고 나나열매, 파인열매 효과



▶ 포켓몬고 나나열매 효과

 

나나열매는 포켓몬에게 먹이면 포켓몬을 얌전하게 만들어 좀더 잡기 쉽게 만들어줍니다. (라즈베리 열매와 마찬가지로 포켓몬의 포획 성공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 포켓몬고 파인열매 효과

 

파인열매는 포켓몬에게 먹이고 포획에 성공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사탕의 갯수를 두배로 늘려줍니다. 파인열매를 사용하지 않고 포켓몬을 잡으면 3개의 사탕을 얻을 수 있는데, 파인열매를 사용한 후 포켓몬을 잡으면 두배인 6개의 사탕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나나열매, 파인열매 사용법



 

나나열매와 파인 열매는 포켓몬 포획 화면 하단의 열매를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무열매 사용 시 라즈베리열매, 나나열매, 파인열매 중에 딱 한가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열매를 사용하면 포켓몬 화면에 자신이 사용한 열매가 표시가 되어 현재 포켓몬이 어떤 열매의 효과를 받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나나열매와 파인열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