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탐색 지도(부산포케맵/서울포케맵)

Posted by 박리뷰
2017. 2. 11. 00:30 모바일게임/포켓몬고(g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탐색 지도(부산포케맵/서울포케맵) 사용법 알아보기


이번에 알려드릴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탐색 방법은 웹으로 간단하게 부산과 서울의 포켓몬을 탐색할 수 있는 지도입니다. 따로 어플을 설치할 필요도 없고, 웹으로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포켓몬을 필터링 할 수 있어 참 편리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탐색 지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탐색 지도(부산포케맵/서울포케맵) 사용법



1. 우선 자신의 원하는 희귀포켓몬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 하기 위해서는 부산포케맵(https://busanpokemap.com/)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탐색 지도 바로가기



2. 부산포케맵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화면 왼쪽 상단에 필터가 보이실 겁니다. 필터를 누르면 자신이 실시간으로 탐색할 포켓몬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터 포켓몬 중에서 회색으로 체크가 되지 않는 것들은 너무 많이 떠서 선택할 수 없게 해놓은것 같습니다.)



3. 필터에서 탐색 설정한 포켓몬은 출현 위치가 실시간으로 지도 상에 표시가 되며, 자세한 위치는 마우스 스크롤로 지도를 확대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지도 상에 표시된 포켓몬을 클릭하면 포켓몬 이름과 개체값(IV), 보유스킬, 포켓몬이 사라지기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켓몬 정보 제일 밑의 남은 시간 숫자가 0이 되기 전에 해당 위치에 도착해야지만 포켓몬을 잡을 수 있습니다.(지금 자신이 위치한 곳에서 너무 먼 곳은 차로 이동해도 시간내에 도착하기가 어려우니, 현재 자신이 위치한 곳 근처에 희귀포켓몬이 떴을 경우에만 이동 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5. 부산포케맵/서울포케맵 사이트는 아직까진 부산과 서울의 포켓몬만 실시간 탐색이 가능합니다. 화면 왼쪽 상단의 부산이나 서울을 눌러 부산포케맵, 서울포케맵 지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s. 부산포케맵/서울포케맵은 탐색된 포켓몬의 개체값(IV)과 보유스킬까지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포켓몬과 능력치를 비교한 후에 포획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한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탐색 지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