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닉네임 선점 캐릭터 생성 방법

Posted by 박리뷰
2016. 12. 15. 00:30 모바일게임/기타게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6년 12월 14일 오픈한 리니지2 레볼루션은 사전예약 이벤트외에 닉네임 선점 이벤트도 진행을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니지2 레볼루션 닉네임 선점 캐릭터 생성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닉네임 선점 캐릭터 생성 방법



1. 우선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http://l2.netmarble.net) 공식 홈페이지 왼쪽 부분의 선점 캐릭터 생성방법을 선택합니다.


   

2. 화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닉네임 선점하신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을 진행 하시면 선점한 서버와 닉네임, 닉네임 생성 암를 확인 가능합니다. 닉네임 생성 암호는 복사하거나 기억해두세요.

추가로 사전등록 쿠폰번호도 확인 가능하니 사전등록 하신분들은 쿠폰번호를 기억하여 게임접속을 한 후 입력하시면 됩니다.(리니지2 레볼루션 쿠폰번호 입력 방법은 http://parkreview.tistory.com/126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마지막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에 접속해서 선점한 서버를 선택하고, 선점한 닉네임을 입력한 후 인증하기를 눌러 닉네임 생성 암호를 입력하여 캐릭터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선점 닉네임 변경 방법



1. 사전 등록한 닉네임에 금칙어나 금기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닉네임을 변경하라는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할 닉네임을 입력 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캐릭터 생성이 완료됩니다.


2. 변경한 닉네임이 이미 생성된 닉네임일 경우에는 "이미 사용 중인 이름입니다"라는 팝업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닉네임을 입력한 후 캐릭터 생성을 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닉네임 선점 캐릭터 생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