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저레벨 장수 키우는 팁

Posted by 박리뷰
2016. 12. 11. 00:30 모바일게임/삼국지조조전온라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을 플레이하다보면 선호도가 높은 장수만 레벨이 높아지고 선호하지 않는 장수나 새로 얻는 장수는 레벨이 낮은 현상이 발생할 것입니다. 그렇다고 레벨이 낮은 장수를 키우기 위해 아무 곳에서나 무턱대고 사용했다가는 너무 약해 금방 죽어버리는 경우가 다반사일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저레벨 장수의 레벨을 안전하고 빠르게 올리는 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저레벨 장수 레벨업 팁


1. 우선 점령전을 진행할 도시를 정찰 합니다. (모의전도 가능하나 모의전은 같은 도시 공격이 한번만 가능합니다)


2. 도시 정찰을 하다보면 레벨이 높은 수송대만으로 방어를 하고 있는 도시를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3. 새로 육성할 레벨이 낮은 장수들을 전장으로 투입시킵니다.(총위임으로 자동 전투를 진행 할 경우에는 HP회복 책략이 있는 풍수사 1명은 꼭 대려가야 합니다.)


4. 총위임으로 자동전투를 진행하시면 레벨이 낮은 장수들의 경험치가 팍팍 오르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주의 : 계속 전투를 진행해 저렙 장수를 키우는 것이 주목적이므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안됩니다)

 

-수송대의 경우 공격거리가 1칸이고 선공격은 절대 하지 않으며 맞을 경우 반격만 합니다. 또한 HP회복을 계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레벨이 낮은 장수로 자동전투를 진행하면 보통 턴 제한 횟수 초과로 해당 전투는 패배하게 됩니다. 하나의 도시에서 전투시간은 총 1시간이기 때문에 1시간동안 전투에서 승리하지만 않으면, 계속적으로 전투를 신청하여 저레벨 장수들을 키울 수 있습니다.(주의 : 전투중 1시간이 경과하면 바로 패배하게 되므로 전투시간이 5~10분 정도 남은 경우에는 고렙 장수를 투입하여 전장에서 승리하게 해 도시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 고레벨 수송대를 이용한 또다른 레벨업 팁

-송대의 경우 공격 사정거리가 1칸이기 때문에 멀리서 원거리 공격이나 책략을 사용하면 맞지 않고 공격할 수 있으며, 경기병이나 보병 등 근거리인데 책략이 없는 장수일 경우 책략서를 사용하여 공격을 하시면 됩니다


-책략을 이용한 공격은 미스가 많이 날 수도 있는데요. "허보" 사용이 가능한 장수를 데리고 가서 적에게 "혼란" 상태이상을 걸어 준 후 책략을 사용하면 미스 없이 공격이 가능합니다.("허보"는 도사, 도독계열 책략. 보물 유성추에도 공격 시 50% 확률로 혼란을 거는 기능이 있습니다.) 책략을 사용하면 경험치가 많이 오를 수도 있고, 조금 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약간은 복불복이란걸 감안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저레벨 장수 키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