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레드나이츠 사전예약 방법 및 오픈 소식

Posted by 박리뷰
2016. 12. 7. 14:16 모바일게임/기타게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 신규 모바일 게임인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12월 8일에 오픈 한다고 합니다. 리니지란 게임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리니지 온라인 게임을 모티브로 삼은 것 같습니다. 리니지하면 혈맹, pvp, 공성전 등이 연상되는데요. 이번에 오픈하는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이러한 부분들을 어떻게 구현했을지 기대가 됩니다. 


엔씨소프트에서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오픈 전 무료 보상이 쏠쏠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른 유저보다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사전예약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사전예약 방법 


 

공식홈페이지 중앙의 사전예약 -> 핸드폰 번호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 체크 -> 사전예약 -> 추가 이벤트 참여 취소 

※ 추가 이벤트의 경우 참여 기간이 만료되어 취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리니지 레드나이츠 사전예약 보상


-다이아 200개

-20만 아데나

-희귀급 영웅 무기 1종

-무기강화 주문서



 리니지 레드나이츠 구글 사전등록 방법 


공식홈페이지 하단의 구글사전등록(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야 보입니다) -> 구글사전등록을 선택하면 리니지 레드나이츠 구글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구글 페이지에서 사전등록 -> 확인 -> 등록취소가 보일 경우 정상적으로 사전등록 완료 



 리니지 레드나이츠 구글 사전등록 보상


-다이아 200개

주의 : 구글 사전등록 보상은 15레벨 달성시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리니지는 레드나이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과 구글 사전등록 모두 가능하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니지 레드나이츠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